본문 바로가기
액션

2인용총게임

by 악마게임 2013. 7. 31.
반응형

2인용총게임 * 2인용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2인용총게임 * 2인용총게임하기 * 플래시2인용총게임 * 2인용총게임 추천
 

 
테스트 서브젝트 - 그린
테스트서브젝트 - 블루
티오
폴트라인


게임 제목 : 테스트서브젝트아레나 (Test Subject - Arena)
게임 타입 : 슈팅, 2인용, 플랫폼

게임 평점 : 3.90 out of 5 
게임 설명 : [테스트서브젝트 - 아레나]게임은 '테스트서브젝트'시리지의 3번째 편으로, 귀여운 두 테스트서브젝트 캐릭터를 각각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소에서 총격전을 벌이는 재미있는 2인용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테스트서브젝트 아레나]편에서는 1P와 2P가 각각 테스트서브젝트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서로 공격하는 총 대결게임입니다. 1P는 WASD를 통해서 좌우이동 & 점프 & 숙이기를 하고, Q를 눌러서 무기를 사용합니다. 2P는 방향키(←↑↓→)를 통해 좌우이동 & 점프 & 숙이기를 하고, 슬래시(/)를 눌러서 무기를 공격합니다.

2. 아레나 & 승리
[테스트서브젝트 아레나]편에서는 다양한 게임요소가 포함된 14곳의 경기장(Arena)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맵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상대캐릭터를 사냥하시길 바랍니다. 

테스트서브젝트가 만들어지는 장치의 끈적이는 액체가 모두 사용될 때까지 상대캐릭터를 서로 제거해야 합니다. 끈적이는 액체를 모두 사용시키거나 3분의 시간동안 상대 캐릭터를 더 많이 제거한 쪽이 승리하게 됩니다.
 
 
 
1플레이어
이동 : WASD
공격 : Q

2플레이어
이동 : ←↑↓→
공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