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잼있는게임 * 스티키블랍스

by 악마게임 2013. 3. 16.
반응형

잼있는게임 * 잼있는게임하기 * 잼있는게임추천 * 머리쓰는플래쉬게임 * 중독성플래시게임 * 잼잇는게임 * 스티키블랍스

 
큐브큐브
랫피싱
스네일밥1
자동차도둑


게임 제목 : 스티키블랍스 (Stick Blobs)
게임 타입 : 퍼즐, 스킬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티키블랍스]게임은 우주의 변두리에서 필요한 자원을 훔치기 위해 지구에 침략하게 된 외계종족 스티키블랍!!, 끈적거리는 방울을 이용해서 지구에 있는 산딸기를 훔쳐야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스티키블랍스
검은색의 끈적거리는 스티키블랍들로 산딸기(Raspberry)를 획득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울에 마우스를 클릭(Hold)하고 원하는 방향으로 드레그해서 새로운 방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방물을 만들어 산딸기까지 도달하면 됩니다.

방울을 만들 수 있는 양은 제한되어 있으며, 게임화면 왼쪽에 검은색 액체료 표시되어 있습니다. 단, 만들어진 방울을 클릭해서 터트리거나 바닥으로 떨어뜨리면 액체는 다시 충전됩니다.

2. 무게 & 밤송이
[스티키블랍스]게임은 무게와 중력을 활용한 물리적인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다수의 방울로 무게-중력에 대한 다양한 형태를 만들어서 미션을 공략해 나가면 됩니다.

방울들은 뽀족한 밤송이의 가시에 터치되면 터져버립니다. 밤송이에 터치되지 않도록 방물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3. 월드 & 스코어
[스티키블랍스]게임은 전체 4개의 월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월드마다 15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주어진 상황에 따른 도구의 사용을 잘 파악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각 레벨마다 [클리어시간 + 획득한 별]에 따라서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모든 별을 획득하면서 빠르게 레벨을 클리어해서 높은 전체점수를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