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고대행성 디펜스 * 에인션트플래닛

by 악마게임 2014. 11. 29.
반응형

고대행성디펜스 * 에인션트플래닛 * 에인션트 플래닛 * 타워디펜스게임 * 재미있는 타워디펜스게임 * 플래시 디펜스 게임

 
콜로니디펜더즈2
익스펜더블3 TD
잼크래프트
좀비 디펜스 에이전시


게임 제목 : 에인션트 플래닛 (Ancient Planet)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에인션트 플래닛]게임은 고대행성에 침략한 외계종족을 막기 위해 다양한 디펜스타워와 무기를 사용활용해서 외계종족의 공격하고 베이스(Base)를 지켜야 하는 플래시디펜스게임입니다.
 

 

1. 타워
[에인션트플래닛]게임은 4종류의 공격타워와 1개의 팩토리를 기본타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타워를 선택해서 원하는 장소에 건설하면 됩니다. 실버(Silver)를 생산하는 팩토리는 실버가 묻혀 있는 특정 지역에 건설해야 합니다. 건설된 모든 타워는 3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타워의 경우 새로운 공격형태의 진환된 타워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2. 무기
본 게임에서는 3종류의 무기(Weapon)가 제공됩니다. 무기는 [적이 이동하지 못하도록 길을 막아주는 콘크리트블럭, 폭발로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주는 마인, 강력한 데미지의 위성공격 데스레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전투 중에 해당 무기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베이스
[에인션트플래닛]디펜스게임은 외계종족으로 부터 베이스(Base)를 무사히 지켜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외계종족이 베이스 가까이 접근하면 베이스의 공격장치가 발동해서 자동공격할 것입니다. 베이스에 최소한의 피해로 미션을 공략하시길 권장합니다.

4. 업그레이드
미션클리어 후 베이스(Base)의 피해 정도에 따라서 보석을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보석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업그레이드는 [타워, 무기, 베이스]의 3가지 탭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머신건타워와 에너지타워를 최종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새로운 공격유형의 진화된 타워를 언락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