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익스펜더블3 게임

by 악마게임 2014. 8. 9.
반응형

익스펜더블3 게임 * 익스펜더블3 게임하기 * 익스펜더블3 td * 익스펜더블3 타워디펜스 * 익스펜더블3 플래시게임

 
익스펜더블2 디펜스
매직디펜더
코만도 러쉬
코만도디펜스


게임 제목 : 익스펜더블3 TD (Expendables)
게임 타입 : 디펜스, 전략
게임 용량 : 12.3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익스펜더블3 TD]게임은 익스펜더블3TD 개봉에 앞서 출시된 플래시버전의 전략디펜스게임으로, 다양한 공격타워를 건설하고 주요 유닛을 컨트롤해서 적군의 진격의 막아야 하는 재미있는 디펜스게임입니다.
 

 

1. 타워건설
[익스펜더블3TD]게임에서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4종류의 타워[로켓타워, 테슬라타워, 캐논타워, 케슬링타워]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빌드지역을 클릭한 후 원하는 타워를 선택하면 됩니다. 건설된 타워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공격 및 방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유닛컨트롤
본 게임은 트레이닝 미션을 포함해서 전체 7스테이지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주요캐릭터들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캐릭터의 컨트롤해서 게임을 더욱 박진감넘치게 즐길 수 있습니다. [1, 2, 3]번 숫자키로 각 캐릭터를 선택하고, 마우스로 원하는 곳을 클릭해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유닛은 공격 범위 안에 적군이 접근하면 자동공격할 것입니다.

또한, 각 유닛마다 한가지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에 위치한 캐릭터 얼굴 위에 스킬이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마우스로 해당 스킬을 선택한 후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됩니다. 스킬을 쿨타임을 통해 자동충전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유닛선택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