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클릭배틀 매드니스

by 악마게임 2014. 11. 17.
반응형

클릭배틀 매드니스 * 클릭배틀2 * 퍼즐전략게임 * 전략퍼즐게임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 재밌는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

클릭배틀
킹스가드
봄부즐3
쥬얼런쉬1


게임 제목 : 클릭배틀 매드니스(Click Battle Madness)
게임 타입 : 퍼즐, 전략, 디펜스
게임 용량 : 6.1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클릭배틀 매드니스]게임은 '클릭배틀'의 두번째 편으로, 같은 색깔을 가진 2개이상 붙어 있는 마법사조각들을 클릭해서 상륙하는 바이킹족들을 공격하고 성을 지켜야 하는 재미있는 퍼즐형 디펜스게임입니다.
 

 

1. 퍼즐맞추기
전편과 마찬가지로 2개이상 인접해 있는 같은 색깔의 마법사 조각을 클릭해서 퍼즐을 제거함과 동시에 같은 라인으로 볼을 날려 적을 공격하는 디펜스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퍼즐을 맞추고 상륙하는 바이킹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콤보가 높아질수록 적유닛에게 더욱 큰 데미지를 주게 됩니다.

또한, 퍼즐을 맞추면 각 라인별로 놓여 있는 캐논게이지(보라색)충전되며, 완충시 원하는 라인의 캐논을 클릭해서 강력한 라인공격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2. 스킬사용
본 게임에서는 4종류의 스펠(금만들기, 메테오, 벌레, 손바닥)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펠은 색깔별 마법사퍼즐을 제거했을 경우 해당 색깔의 스펠이 충전됩니다. 완충시 마우스로 스펠을 클릭하고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됩니다.

3. 업그레이드
전투를 통해 획득한 돈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위해 필요합니다. 전투가 종료된 후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는 전체 9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전략에 맞게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서 바이킹의 공격을 성공적으로 디펜스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