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좀비부수기게임 * 좀비데몰리셔

by 악마게임 2013. 12. 28.
반응형

좀비부수기게임 * 좀비무너뜨리기게임 * 좀비데몰리셔 * 좀비붕괴게임 * 좀비죽이는게임 * 좀비부수기 * 좀비죽이기게임

 
데드콘보이
콜랩스잇2
토템데스트로이어
브릿지택틱스2


게임 제목 : 좀비데몰리셔 (Zombie Demolisher)
게임 타입 : 퍼즐, 스킬
게임 용량 : 10Mb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비데몰리셔]게임은 건축물 철거에 사용되는 건물철거 중장비의 데몰리션볼(Demolition Ball)을 컨트롤해서 다양한 건축물을 붕괴시키고 곳곳에 서있는 좀비들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좀비부수기게임입니다.
 

 

1. 데몰리션볼 사용
[좀비데몰리셔]게임은 중장비에 데몰리션볼을 설치해서 건출물을 부수고 좀비캐릭터를 모두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건축물의 양쪽으로 중장비가 설치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원하는 곳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데몰리션볼을 선택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된 데몰리션볼은 줄에 메달려 움직이며, 사용자는 날라가는 궤도를 참고해서 적당한 포인트에서 마우스클릭을 통해 데몰리션볼을 날릴 수 있습니다.

2. 3가지 데몰리션볼
[좀비데몰리셔]게임에서는 3종류의 데몰리션볼이 제공됩니다. 각 볼마다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므로 건축물의 구조에 따라서 다르게 사용해야 합니다. 각 볼의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강철 볼 : 기본적인 데몰리션볼로 벽돌을 제외한 모든 구조물 파괴.
  ▣ 폭탄 볼 : 충돌과 함께 폭발을 일으켜 붉은색 벽돌을 제거함.
  ▣ 파이어 볼 : 충돌과 함께 목재구조물에 불을 붙여 태워버림.

3. 30단계 & 스코어
[좀비데몰리셔]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에서 제공되는 볼을 최소로 사용하면 남아있는 볼로 인해 보너스 점수를 획득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데몰리션볼 사용으로 건출물을 최대한 많이 파괴해서 높은 토탈스코어를 획득해 보시길 바랍니다. 획득한 전체점수를 제출(Submit)하면 사용자의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볼선택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