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도토리의사게임 * 닥터에이콘 레벨팩

by 악마게임 2013. 9. 30.
반응형

도토리의사게임 * 도토리의사 * 닥터에이콘 * 닥터에이콘 레벨팩 * 도토리게임 * 간단한 플래시게임 * 마우스플래시게임

 
닥터에이콘
니드워터
달팽이밥 우주편
티켓


게임 제목 : 닥터에이콘-버디 레벨팩(Doctor Arcorn - Bridy LP)
게임 타입 : 모험, 마우스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닥터에이콘-버디 레벨팩]게임은 전작의 주인공인 도토리 의사가 다친 24마리의 새들을 치료하기 위해 알약을 찾아 험난한 숲 속모험을 떠나는 쉽고 재미있는 마우스플래시게임입니다.
 

 

1. 마우스
[닥터에이콘 - 버디 레벨팩]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오직 마우스를 이용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빨간색 버튼을 클릭하거나 드레그를 통해서 장치이동 및 줄을 자를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5~6단계씩 끊김없이 연속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빠르게 상황을 파악해서 버튼 및 장치를 조작하시길 바랍니다.

2. 새 치료하기
본 게임의 목적은 숲 속에 잃어버린 알약을 찾아서 다친 새들을 치료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알약은 레벨마다 하나씩 출현하며,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알약을 발견했다면 마우스로 클릭해서 획득하면 됩니다. 5~6단계를 완료하면 획득한 알약으로 새들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3. 24단계 & 별
[닥타에이콘-버디 레벨팩]에서는 24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클리어타임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계가 시작되면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된 별()이 천천히 사라지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신속하게 단계를 클리어해서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 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