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암살게임 * 스텔스어쌔신

by 악마게임 2013. 7. 23.
반응형

암살게임 * 스텔스어쌔신 * 암살게임하기 * 잠입액션게임 * 잠입게임하기 * 암살게임추천 * 어쌔신게임 * 스텔스 어쌔신

 
얼티메이트어쌔신3
언더코버옵스
더 테라스 피어즈
데들리베놈3


게임 제목 : 스텔스어쌔신 (Stealth Assassin)
게임 타입 : 액션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아이폰게임으로 먼저 출시된 [스텔스어쌔신]은  [얼티메이트어쌔신3]시리즈와 매우 유사한 방식의 게임으로, 적진에 잠입한 어쌔신을 컨트롤해서 적의 가드(Guard)를 피해 타겟을 제거하고 재빨리 탈출해야하는 스릴넘치는 플래시암살게임입니다.
 

 

1. 목표물제거 & 탈출
[스텔스어쌔신]게임은 암살자를 컨트롤해서 화면에 보이는 타겟을 제거하고, 제한된 시간 안에 포탈로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암살자는 검은색, 타겟은 녹색, 가드는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암살자를 움직여서 타겟을 터치하면 빠르게 암살하고, 생성된 포탈로 탈출하면 됩니다.

가드(Guard)에게 발각되면 공격을 받게 되며, 암살자의 체력이 바닥나면 미션을 실패하게 됩니다. 또한 암살자는 가드를 제거할 수 없습니다.

2. 스피드 & 스텔스
어쌔신은 가드의 시야를 피하고 빠르게 타겟에게 접근해서 제거할 수 있는 두가지의 유용한 스킬(속도, 은폐)이 있습니다. 각 기술은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어빌리티게이지를 통해서 사용하고, 어빌리티게이지는 자동충전됩니다. 두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속도(Speed) : Z를 눌러 사용, 어쌔신의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 은폐(Cloak) : X를 눌러 사용, 가드의 시야를 속일 수 있습니다.

3. 난이도 & 성취
[스텔스어쌔신]게임은 5단계의 난이도모드(튜토리얼, 쉬움, 보통, 어려움, 프로페셔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난이도모드는 다수의 미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미션마다 4개의 성취미션이 진행됩니다. 4가지의 성취미션을 각 성취미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언허트(Hurt) : 총알을 맞지 않고 미션클리어.
  ▣ 고스트(Ghost) : 가드에게 발각되지 않고 미션클리어.
  ▣ 히든(Hidden) : 제거된 타겟이 발각되지 않고 미션클리어.
  ▣ 슬라이드(Sleight) : 45초 전에 미션 클리어.
 
 
 
이동 : ←↑↓→ or WASD
속도 : Z or
은폐 : X 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