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스나이퍼게임

by 악마게임 2014. 7. 17.
반응형

스나이퍼게임 * 스나이퍼 3d * 스나이퍼게임하기 * 저격게임 * 저격게임하기 * 3d 스나이퍼게임 * 저격총게임* 스나이퍼

 

스나이퍼팀
동물스나이퍼
스톰옵스4
불릿2


게임 제목 : 스나이퍼 심 3D (Sniper Sim 3D)
게임 타입 : Unity3D,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스나이퍼 심 3D]게임은 Unity3d환경으로 제작된 정적인 1인칭총게임으로, 곳곳에 등장하는 타겟을 스나이퍼총으로 겨냥해소 모두 제거해야하는 쉽고 간단한 플래시저격게임입니다.
 

 

1. 조준 & 사격
[스나이퍼 심 3D]게임은 1인칭으로 진행되는 3D스나이퍼 게임으로, 붉은색 과녁표 혹은 사람형체의 사격판을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저격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오른클릭으로 스코프를 통해 목표물을 가깝게 볼 수 있습니다. 스코프로 목표물을 더욱 확대 혹은 축소해서 볼 경우 마우스휠로 조절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호흡에 의한 총의 흔들림으로 인해 조준이 불안정하지만 쉬프트키(Shift)를 누르고 있으면 호흡을 정지해서 더욱 안정적으로 목표물을 겨냥할 수 있습니다. 조준을 마쳤다면 마우스 왼클릭으로 슈팅하면 됩니다.

2. 14미션
[스나이퍼 심 3D]게임은 곳곳에 곳여 있는 타겟을 제한된 시간 안에 모두 맞추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상단에는 카운트다운되는 시간과 제거해야할 타겟의 갯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전체 14단계의 레벨이 제공되며, 사용자는 능숙한 저격솜씨로 빠르게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스코프 : 마우스 오른클릭
슈팅 : 마우스 왼클릭
줌 인 & 아웃 : 마우스 휠
숨참기 : Sh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