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스나이퍼게임

by 악마게임 2013. 4. 11.
반응형

스나이퍼게임 * 스나이퍼 게임 * 저격게임 * 저격총게임 * 저격게임하기 * 플래시저격게임 * 플래시스나이퍼게임 * 총게임

 
동물스나이퍼
레드크루서블2
스나이퍼이얼2
스네이크군단


게임 제목 : 스나이퍼팀 (Sniper Team)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스나이퍼팀]게임은 4명으로 구성된 스나이퍼팀으로 베이스(Base)를 파괴하기 위해 몰려오는 적군들을 저격하고 베이스를 지켜야하는 박진감 넘치고 흥미진진한 스나이퍼게임입니다.
 

 

1. 스나이퍼팀
사용자는 4명의 스나이퍼들을 컨트롤해서 적군을 공격해야 합니다. 각 스나이퍼들은 배이스(Base)를 방어하기 위해 서로 다른 장소에 위치해서 엄폐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1~4번 숫자키를 눌러서 각 장소의 위치한 론울프(1), 고스트(2), 제로독(3), 해머(4)를 선택하고 출현하는 적군을 저격하면 됩니다.

2. 줌(Zoom) - 저격(Fire)
적군이 출현해서 스나이퍼팀의 공격범위에 들어오면 해당 위치에 있는 스나이퍼로 전환해서 적군을 제거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공격할 적군의 위치를 잡고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총에 부착된 스코프를 통해 줌인-줌아웃할 수 있습니다. 줌인 상태에서 적군을 겨냥하고 공격(클릭)하면 됩니다. 단 줌인-줌아웃은 스코프가 부착된 무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상점(Shop)
사용자는 게임을 통해서 획득한 돈으로 각 스나이퍼에게 다양한 무기를 구입해줄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구입할 무기를 클릭드레그해서 원하는 스나이퍼에게 장착시키면 됩니다. 잠겨진 무기들은 게임진행을 통해서 언락됩니다. 
 
 
 
어택 : 마우스
줌 인-아웃 : 스페이스바
재장전 : R
무기교체 : Q
스나이퍼교체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