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좀비죽이기게임

by 악마게임 2014. 7. 27.
반응형

좀비죽이기게임 * 좀비죽이기게임하기 * 플래시좀비게임 * 플래쉬좀비게임 * 좀비죽이는게임 * 좀비총게임 *좀비잡는게임

 
바주키 포칼립스
이블겟돈
문헥스
아이언레이디즈


게임 제목 : 데드볼트 (Dead Vault)
게임 타입 : 모험
게임 용량 : 4,7Mb

게임 평점 : 3.90 out of 5
게임 설명 : [데드볼트]게임은 남자와 여자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은행을 장악하고 있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최대한 많은 생존자들을 구출해야 하는 재미있는 플래시 좀비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데드볼트]게임은 은행을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좀비를 제거하고, 생존자를 최대한 많이 구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or 방향키(←↑↓→)로 이동하고, 엔터(or F or X)로 공격합니다. 공격은 좀비에게 공격초점이 맞춰졌을 때만 사용될 것입니다.

2. 무기획득 & 유닛교체
좀비를 죽이거나 상자를 부숴서 바닥에 떨어져 있는 다양한 무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캐릭터를 무기 위에 잠시 서있게 함으로써 해당 무기로 교체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각 유닛을 스위칭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스페이스를 눌러서 서로 스위칭시키면 됩니다.

3. 15단계
[데드볼트]좀비게임은 전체 1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은행을 돌아다니는 좀비들의 숫자가 많아질 것입니다. 사용자는 M키로 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맵에서 현재위치와 좀비들의 숫자 및 이동해야할 방향을 쉽게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맵을 적극활용해서 레벨을 공략하시길 권장합니다.
 
 
 
이동 : WASD or ←↑↓→
공격 : X or F or 엔터
유닛교체 : 스페이스바
맵 :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