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마술모자게임 * 매직햇

by 악마게임 2013. 9. 16.
반응형

마술모자게임 * 마술모자 * 매직햇 * pc캔디팡 * 캔디팡비슷한게임 * 캔디팡같은게임 * 중독성퍼즐게임 * 1인용퍼즐게임

 
쥬얼런쉬2
미로찾기게임
틸트
와이어링


게임 제목 : 매직햇 (Magic Hat)
게임 타입 : 퍼즐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매직햇]게임은 마술모자에서 생성되는 다양한 모양의 블럭을 재빨리 제거하고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야하는 모바일게임인 '캔디팡'과 유사한 게임입니다.
 

 

1. 블럭제거
[매직햇]게임은 서로 근접해 있는 블럭을 재빨리 제거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같은 모양의 3개상인 블럭이 서로 근접해 있을 경우 해당 블럭을 클릭해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스페셜 블럭
사용자는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스페셜블럭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블럭들 사이사이에 스페셜블럭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스페셜블럭은 [폭탄, 가로 번개, 세로번개, 대각선번개]가 있습니다. 스페셜블럭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해당 특성에 맞게 주변의 블럭들을 제거하게 됩니다. 특히, 자물쇠모양의 블럭은 오직 스페셜블럭을 통해서만 제거됩니다. 

3. 스코어기록
블럭을 제거할 때마다 사용자의 게임스코어가 누적합산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아래쪽에 있는 마술모자에서 새로운 블럭이 한줄씩 생성됩니다. 블럭이 한줄 생성될 때마다 레벨게이지가 조금씩 충전되고, 모두 충전되면 다음레벨로 넘어갑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새롭게 생성되는 라인의 속도가 빨라집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스페셜블럭을 활용하고, 빠르게 블럭을 제거해서 최고스코어 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