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크리스탈 템플

by 악마게임 2013. 5. 24.
반응형

크리스탈 템플 * 2인용플래시게임 * 크리스탈 템플 게임하기 * 더 크리스탈템플 * 불소년물소녀4 * 파이어보이앤워터걸4

 
더 포레스트 템플
더 라이트 템플
더 아이스 템플
포탈퀘스트


게임 제목 : 불소년 &물소녀 - 더 크리스탈 템플 (The Ctystal Temple)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2인용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더 크리스탈 템플]게임은 '불소년&물소녀'시리즈의 네번째 편입니다. 본 게임은 불소년과 물소녀의 협동플레이를 통해서 크리스탈신전을 탐험하고 보석을 수집하는 재미있는 2인용플래시게임입니다.
 

 

1. 불소년 & 물소녀
사용자는 불소년과 물소녀를 컨트롤해서 곳곳에 놓여 있는 보석을 획득하고 출구로 빠져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불소년은 방향키(←↑→), 물소녀는 WAD를 통해서 이동 및 점프할 수 있습니다.

불소녀는 불길은 이동할 수 있지만 물길을 이동할 수 없으며, 붉은색 및 흰색의 보석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물소녀는 물길을 이동할 수 있지만 불길은 이동할 수 없으며, 푸른색 및 흰색의 보석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크리스탈 포탈(Crystal Portal)
[더 크리스탈템플]편에서는 <더 나이트템플>의 "빛"과 아이스템플의 "아이스"뿐만아니라 크리스탈포탈(Crystal Portal)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크리스탈포탈은 캐릭터모두 이동할 수 있으며, 포탈은 서로 색깔에 맞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캐릭터로 포탈을 이동하면서 보석을 획득하고 출구로 나가야 합니다.

3. 38레벨 & 쇼타임
[더크리스탈템플]게임은 0레벨을 제외하고 전체 38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쇼타임이 정해져 있으며, 각 쇼타임 안에 모든 보석을 획득하고 레벨을 클리어하면 A랭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모든 레벨을 A랭크로 클리어해서 완벽공략에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불소년 : ←↑→
물소년 : W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