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나이트vs자이언트

by 악마게임 2013. 4. 16.
반응형

나이트vs자이언트 * 자이언트vs나이트 * 인간vs거인 * 기사vs거인 * 자이언트게임 * 거인게임 * 플래시RPG게임

 
비트던전
스펠스톰
데빌크루세이드
아케인아레나


게임 제목 : 나이트vs자이언트 (Knight vs Giant)
게임 타입 : 모험, 액션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나이트vs자이언트]게임은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기사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최종적으로 거대한 자이언트를 제거해야하는 중독성 강한 RPG방식의 플래시게임입니다.
 

 

1. 게임스토리
오래전, 몬스터와 자이언트에 지배된 마을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희망을 잃었고, 매우 두려워햇습니다. 자이언트와 몬스터들은 사람들의 음식을 빼앗고, 집과 농장을 파괴했습니다. 마을의 사람들은 끔찍한 몬스터와 자이언트를 멈추기 위해 어떤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때, 땅을 지배했던 자이언트에게 용감하게 싸운 백기사(The White Knight)가 왔습니다....

2. 이동 & 공격 & 대쉬 & 스페셜공격
게임 시작 전 컨트롤1 & 컨트롤2 중에 하나를 선택하게 됩니다. 컨트롤1의 경우 WASD로 이동하고, (←)로 공격, (→)로 대쉬, (↓)스페셜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우스로도 컨트롤할 수 있으며, 마우스 컨트롤의 경우 마우스로 이동 & 공격, Shift로 대쉬, 스페이스바로 스페셜공격을 합니다.

스페셜 공격은 스테미나게이지가 반짝반짝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체력 & 스테미나
백기사는 스테미나를 통해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아래에 체력(빨간색)과 스테미나(녹색)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체력과 스테미나는 천천히 자동회복되며, 적유닛을 제거하고 떨어지는 음식(체력회복)과 포션(스테미나회복)을 획득하고 1~2번 숫자키를 눌러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테미나의 경우 지구력(Endurance)를 업그레이드해서 빠른 회복이 가능합니다.

3. 업그레이드
기사는 주변에 있는 다양한 크기의 몬스터들을 제거해서 골드(Gold)를 획득해야 합니다. 획득한 골드는 나무집에서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힘(Strength), 공격민첩성(Dexterity), 이동민첩성(Agility), 지구력(Endurance), 디펜스(Defense), 보너스&골드(Bonus&Gold), 스페셜어택(Special Attack)의 7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러 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컨트롤1
이동 :
WASD
공격 :
대쉬 :
포션 : 1, 2
스페셜공격 :

마우스
이동 :
마우스
공격 : 클릭
대쉬 : Shift
포션 : 1, 2
스페셜공격 :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