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재미있는 마우스게임

by 악마게임 2014. 3. 30.
반응형


재미있는 마우스게임 * 재미있는마우스게임 * 재밌는마우스게임 * 마우스피하기게임 * 덥보이 * 마우스게임하기

 
싸이로드
불릿빌3
레드러너
나쁜행성탈출


게임 제목 : 덥보이 (Dubboy)
게임 타입 : 스킬, 피하기, 마우스
게임 용량 : 2.1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덥보이]게임은 검은색의 로봇캐릭터 덥보이(Dubboy)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하는 능숙한 마우스 스킬이 요구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1. 피하기
[덥보이]게임은 덥보이(Dubboy)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장애물을 피해 최종 목적지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덥보이를 좌우이동시키고, 마우스클릭으로 덥보이를 점프 & 더블점프를 시킬 수 있습니다. 점프는 클릭을 누르고 있는 정도에 따라서 공중에 떠있는 시간을 조절가능합니다.

2. 게임모드 & 스코어
[덥보이]게임은 두가지의 게임모드(게임모드, 트라이얼모드)를 제공합니다. 게임모드(Game Mode)는 최종목적지까지 계속적인 도전을 통해서 스코어기록을 세우는 모드로 획득한 크리스탈갯수와 데스수(Death)로 스코어가 결정됩니다. 트라이얼모드(Trial Mode)는 한 번의 기회로 스코어 기록에 도전하는 모드로, 이동한 거리와 크리스탈 갯수로 스코어가 결정됩니다.

사용자는 곳곳에 등장하는 크리스탈을 최대한 많이 획득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자신이 기록한 점수를 제출하면 다른 유저들과의 게임랭킹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