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도망가기게임 * 런바이킹런

by 악마게임 2014. 5. 31.
반응형

런바이킹런 * 바이킹달리기 * 달리기게임 * 런 바이킹 런 * 달리는게임 * 플래시달리기게임 * 마우스컨트롤게임

 
하우데어유
언데드런
캔디버프
고군분투


게임 제목 : 런바이킹런 (Run, Viking, Run)
게임 타입 : 모험, 달리기, 마우스
게임 용량 : 6.8Mb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런바이킹런]게임은 주인공 바이킹캐릭터는 동굴에서 잠들어 있는 공룡 몰래 돈을 훔쳐서 달아납니다. 공룡에게 잡히지 않고 무사히 도망칠 수 있도록 장애물을 제거하고 길을 만들어 줘야 하는 재미있는 도망치기게임입니다.
 

 

1. 바이킹달리기
[런바이킹런]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달리기게임으로, 바이킹은 오른쪽으로 자동이동합니다. 사용자는 전방에 출현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제거하고 길을 만들어 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오직 마우스커서를 장애물 위에 올려서 움직이면 간단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클릭할 필요가 없으며, 자르고 부수고 획득한다는 개념으로 커서를 움직여주면 됩니다.

2. 상점(Shop)
사용자는 게임을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상점(Shop)에서 다양한 항목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생명슬롯 추가, 생명 추가, 생존기회, 콜드 룬, 스팀 룬, 파이어 룬, 저항 룬, 추가 보너스, 추가 코인]의 9개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런바이킹런]게임에서는 15개의 성취미션(Achievement)이 동시진행되며, 사용자는 성취미션을 완료해서 보상으로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