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열받는게임

by 악마게임 2012. 3. 4.
반응형

[ 열받는게임 ] 열받는게임 ★ 열받는게임
악마게임이 추천하는 세상에서가장짜증나는게임!! 짜증나는플래시게임!!
오늘 소개해 드리는 두번째 게임은 정말 열받는 게임입니다.
몇일 전에 소개한
 함정피하기1편의 두번째편입니다
게임 제목은★스파이크 텐드 투 킬유2★입니다.
(Spikes Tend To Kill You)
악마게임에서는 간단하게 함정피하기2편으로 칭하겠습니다.

열받는게임

[ 게임 설명 ]
함정피하기2 게임은 함정피하기1편보다 더욱 어려워진 난이도와
 조금 더 깔끔해진 그래픽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함정피하기1편을 해보신 분을 아시겠지만 상당히 민감한
함정들 때문에 짜증이 많이 나지만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입니다.

함정피하기2의 게임방법은
1. 이동
본 게임은 흰색 사각픽셀을 여러 함정을 피해서 목표지점까지 이동키시는 게임입니다.
 뱡향키 ( or ASDW)를 이용해서 픽셀을 이동 시킬 수 있습니다.

2. 순발력 & 컨트롤
본 게임은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게임입니다.
미사일의 패턴을 미리 생각해서 순발력 있게 픽셀을 이동시켜야 하며
신 들린 키보드 컨트롤로 스파이크(뽀족한 함정)의 함정을 빠져나가야 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잦은 데쓰에 짜증이 솟구치게 될 것입니다.
짜증날 수록 마음이 급해지면 안되고 신중하게 천천히 진행하시면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악마게임이 추천하는 짜증나는플래쉬게임!! 정말어려운플래시게임!!
[ 함정피하기2 ]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후기댓글 남겨주시면 감사감사^-^ 

평점 : ★★★★☆

[ Control ]
기본조작 :  뱡향키 ( or ASDW)

추천
짜증나는게임
세상에서가장짜증나는게임
함정게임
인생함정대모험
목욕탕의자의모험
맥스플로더
악마게임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