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싸이클로메니악스 에픽

by 악마게임 2013. 3. 18.
반응형

자전거묘기게임 * 자전거게임 * 묘기게임 * 자전거레이싱게임 * 자전거경주게임 * 자전거게임하기 * 플래시자전거게임

 
싸이클로매니악스1
싸이클로매니악스2
스턴트2
레니게이드레이싱


게임 제목 : 싸이클로매니악스 에픽 (Cyclomaniacs Epic)
게임 타입 : 스포츠, 레이싱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싸이클로매니악스 에픽]게임은 싸이클로매니악스 시리즈의 세번째 편으로 다양한 탈 것으로 언덕을 오르내리며 묘기도 부리고 다른 경쟁자들과 레이싱경주를 펼치는 횡스크롤 방식의 중독성 레이싱게임입니다.
 

 

1. 스턴트 & 부스터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엑셀레이션(↑), 브레이크(↓), 앞뒤균형(←→)을 컨트롤하고, 스페이스바(or X)를 통해 점프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자전거로 다양한 스턴트액션을 펼칠 수 있습니다. 스턴트를 성공하게 되면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스턴트(Stunt)게이지가 조금씩 충전되고, 풀충전 시 일정량의 부스터가 자동사용됩니다. 부딪히거나 스턴트에 실패하지 않고 계속해서 스턴트게이지를 쌓으면 부스터레벨이 상승합니다.

2.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게임중에 획득한 돈으로 레이싱 및 스턴트에 필요한 6가지의 능력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항목으로는 최고스피드, 엑셀레이션, 브레이크, 회전, 부스트, 점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스테이지 & 미션 & 캐릭터
[싸이클로매니악스 에픽]게임은 10군데의 다이나믹한 스테이지를 통해 레이싱을 펼치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4가지의 픽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픽션에는 3~4개의 미션들이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각 미션을 완료해서 잠겨져 있는 캐릭터, 바이크, 레벨을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본 게임에서는 기상천외한 탈 것으로 경주를 펼치는 개성넘치는 30명의 캐릭터들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미션진행을 통해서 잠겨져 있는 캐릭터들을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두가지의 바이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엑셀레이션 : ↑ or W
브레이크 : ↓ or S
앞뒤균형 : ←→ or A, D
점프 : 스페이스바 or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