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by 악마게임 2014. 1. 30.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게임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끝없는전쟁7
컬러탱크
오섬탱크2
미스터 건페이스


게임 제목 : 탱크블리츠 (Tank Blitz)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탱크블리츠]게임은 상륙작전을 시도하는 탱크를 컨트롤해서 적군인과 적탱크 및 적 포탑을 모두 파괴하고 생존해야 하는 파워풀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래시탱크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무기사용
[탱크블리츠]게임은 전지적시점으로 진행되며, 막강한 화력의 탱크를 컨트롤해서 모든 적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탱크는 세가지의 무기(박격포, 머신건, 캐논)를 장착하고 있으며, 1~3번 숫자키 혹은 Q(or E)로 각 무기를 선택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게임 중 특정 건물을 부수면 녹색빛이 생기는 건물로 들어가서 탱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탱크의 5가지 부품(체력, 엔진, 트랙, 아머, 타겟팅)과, 3종류의 무기업그레이드 및 기타 스페셜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난이도
[탱크블리츠]게임은 4가지의 난이도[루키, 스탠다드, 베테랑, 엘리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특정 옵션이 제한되는 핸디캡을 가지게 됩니다. 사용자는 탱크를 꾸준히 업그레이드하면서 엘리트난이도 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or 방향키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3, Q & E
로켓 :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