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총알피하기게임 * 불릿왈츠

by 악마게임 2014. 3. 14.
반응형

총알피하기게임 * 불릿왈츠 * 총알피하기 * 총알피하기 게임 * 총알피하기게임하기 * 키보드조작게임 * 키보트컨트롤게임

 
엑셀러레이터
트리 바디 프라블럼
엔드리스 마이그레이션
딥스페이스


게임 제목 : 불릿왈츠 (Bullet Waltz)
게임 타입 : 스킬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불릿왈츠]게임은 제한된 공간 속 캐논에서 발사되는 총알!! 사각형의 픽셀을 컨트롤해서 늘어나는 총알을 피해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는 중독성 강한 키보드컨트롤게임입니다.
 

 

1. 총알피하기
[불릿왈츠]게임은 자주색을 픽셀을 컨트롤해서 반사되는 총알을 피하는 총알피하기게임입니다. 중앙에 있는 캐논은 일정한 속도로 총알을 쏘며, 발사된 총알은 사라지지 않고 벽을 맞거나 총알끼리 부딪힌 후 반사되어 움직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자주색픽셀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총알에 맞거나 벽에 부딪히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2. 반짝이는 총알
중앙에 있는 캐논에서 간혹 반짝이는 총알을 발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픽셀로 반짝이는 총알을 획득하면, 일정시간동안 픽셀이 커지고 회전하는 무적픽셀이 됩니다. 무적픽셀은 주변의 총알을 부딪혀서 파괴시킬 수 있습니다. 늘어나는 총알을 최대한 많이 제거해 총알의 숫자를 줄여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스코어
[불릿왈츠]게임은 픽셀을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시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스코어는 캐논에서 발사하는 총알 수에 따라 1점씩 올라갑니다. 사용자는 반짝이는 총알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침착하고 정교한 키보드조작으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