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

by 악마게임 2014. 5. 9.
반응형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슈팅게임 * 비행슈팅게임 * 탄막슈팅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프란틱스카이
서든에이에이터
버그램페이지
블랙선


게임 제목 : 슈퍼엔젤윙스 (Super Angel Wings)
게임 타입 : 슈팅
게임 용량 : 8.5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엔질윙스]게임은 전형적인 종스크롤방식의 비행슈팅게임으로, 천사날개를 가진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다양한 적유닛을 제거하고 보스캐릭터를 공략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탄막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스페셜파워
[슈퍼엔젠윙스]게임은 천사캐릭를 컨트롤해서 수많은 미사일을 피하고 적유닛을 제거하는 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를 통해서 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야 합니다. 캐릭터는 일정한 연사속도로 미사일을 발사해서 적을 공격합니다. 또한, 캐릭터는 스페셜파워를를 가지고 있으며, 마우스클릭을 통해 사용합니다.

2. 업그레이드
적몬스터를 제거하고 떨어지는 돈을 모아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최대 생명포인트, 마그넷 파워, 이동속도, 데미지 부스트, 연사속도, 최대 스페셜포인트, 스페셜쉴드]의 7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6단계 & 보스
[슈퍼엔젤윙스]게임은 전체 6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의 마지막에는 강력한 보스급캐릭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능숙한 마우스컨트롤로 화려하게 쏟아져 나오는 미사일을 피해서 모든 보스를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