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헬리콥터게임

by 악마게임 2013. 9. 28.
반응형

헬리콥터게임 * 헬리콥터게임하기 * 헬기게임 * 플래시헬기게임 * 헬리콥터게임추천 * 플래시비행기게임 * 1인용슈팅게임

 

코브라시티
가르
로봇리젼
워 콥터


게임 제목 : 서든 에비에이터 (Sudden Aviator)
게임 타입 : 슈팅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서든 에비에이터]게임은 헬리콥터를 컨트롤해서 적지에 출현하는 적헬기와 탱크 등의 다양한 적유닛을 공격하고 각종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재미있는 플래시 헬기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무기 & 미션승리
[서든 에비에이터]게임은 제한된 공간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전지적시점의 플래시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헬기를 움직이고, 마우스로 공격방향을 정해서 공격하면 됩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각종 무기아이템(레이저, 멀티파이어, 미사일, 핵무기 등)이 떨어지며, 사용자는 무기아이템을 획득해서 다양한 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또한, 헬리콥터는 EMP공격을 펼칠 수 있으며,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상태바의 EMP계기판의 바늘이 절반이상 넘어갔을 때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강력한 EMP공격를 사용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미션을 수행한 후에는 반드시 엔터(Enter)를 미션승리를 이끌어야 합니다.

2. 상점(Shop)
미션을 통해 획득한 캐쉬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9가지 항목(오토캐논, EMP, 엔진, 탄약증가, 레이저, 미사일포드, 멀티캐논, 슈퍼파워, 누크블래스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은 최대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캐쉬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각 미션마다 진행되는 서브미션을 수행하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EMP : 스페이스(Space)
미션승리 : 엔터(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