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유형바꾸기게임 * 체인지타입

by 악마게임 2014. 3. 5.
반응형

유형바꾸기게임 * 체인지타입 * 물체바꾸는게임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 퍼즐모험게임 * 벽돌바꾸기게임 * 교체게임

 
라이즌
폴트라인
슈퍼스톡테이크
머쉬비츠2


게임 제목 : 체인지타입 (Change Type)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체인지타입]게임은 주변의 물체를 서로 바꿀 수 있는 주인공캐릭터의 체인지타입(Change Type)능력을 사용해서 적유닛을 포함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퍼즐형 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체인지타입]게임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깃발이 꽂혀있는 곳까지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점프(↑)할 수 있습니다. 출현하는 적유닛은 캐릭터의 점프로 머리를 밟아서 간단하게 제거하면 됩니다.

2. 체인지타입
주인공캐릭터는 주변에 존재하는 물체의 타입을 서로 바꿔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집니다. 사용자는 스페이스를 눌러서 첫번째 타입을 복사한 후 특정 물체를 겨냥 후 다시 스페이스를 누르면 두 물체의 유형이 서로 바뀌게 됩니다. 사용자는 X키를 눌러서 변화된 물체를 원상태로 복귀시킬 수 있습니다.

3. 레벨 & 스코어
[체인지타입]게임은 전체 29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목표지점까지 가기 위해서 타입의 성질에 따라서 타입교체를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적유닛을 제거하거나 각 단계마다 놓여 있는 코인을 획득해서 스코어를 높일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코인을 획득함으로써 높은 전체점수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체인지타입 : Space
체인지종료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