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머리쓰는게임

by 악마게임 2013. 6. 8.
반응형

머리쓰는게임 * 머리쓰는 게임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 머쉬비츠2 * 머시비츠2 * 두뇌게임 * 두뇌플래시게임 * 퍼즐게임

 
머쉬비츠1
오어즈
클릭플레이3
Five


게임 제목 : 머쉬비츠2 (Mush Bits 2)
게임 타입 : 플랫폼, 퍼즐, 두뇌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머쉬비츠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하늘색캐릭터와 분홍색캐릭터를 다양한 플랫폼바닥 위로 이동시켜서 각각 색깔에 맞는 머쉬를 획득해야하는 중독성 강한 두뇌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머쉬먹기
[머쉬비츠2]게임은 캐릭터를 이동시켜 각각 놓여 있는 하늘색머쉬 & 분홍색머쉬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캐릭터를 선택하고 원하는 장소까지 드레그해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단, 기본적으로 각 색상의 캐릭터는 같은 색상의 플랫폼바닥만 이동합니다. 캐릭터가 이동한 플랫폼바닥은 다른 캐릭터의 색깔로 변하게 됩니다.

2. 플랫폼 바닥
[머쉬비츠2]에서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특성을 가지는 플랫폼(Plaform)바닥들이 출현합니다. 플랫폼 바닥은 [ 같은 색상만 이동할 있는 각 색깔별 기본플랫폼, 모두 이동가능한 골든플랫폼, 캐릭터 이동 후 색깔이 변하지 않는 아이스플랫폼, 마우스로 이동시키는 이동플랫폼, 조각을 맞춰야 이동할 수 있는 조각플랫폼, 주변을 얼려보리는 아이스플랫폼, 주변 색을 바꿔버리는 반전플랫폼 ]의 7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32미션 & 별
본 게인은 전체 32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다 바닥을 구성하고 있는 플랫폼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머쉬를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캐릭터의 이동횟수에 따라서 레벨클리어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이동으로 미션을 클리어하고 모든 미션을 완벽공력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