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크리스마스좀비게임 * 좀버도이2

by 악마게임 2013. 12. 8.
반응형

크리스마스좀비게임 * 좀비크리스마스게임 * 좀버도이2 * 좀비도이2 홀리데이 * 좀비막기게임 * 좀비디펜스게임

 
좀버도이1
레드넥vs좀비
인커밍 어게인
팔리세이드가디언4


게임 제목 : 좀버도이2더 홀리데이 (Zombudoy2-The Holday)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디펜스
게임 용량 : 6.6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버도이2]게임은 1인칭으로 시점으로 진행되는 크리스마배경의 플래시디펜스게임으로, 산타의 선물을 훔쳐가기 위해 무지막지하게 몰려드는 다양한 좀비유닛들을 각종 무기와 호출을 통한 도움으로 막아야 하는 중독성 강하고 재미있는 플래시디펜스게임입니다.
 

 

1. 공격
[좀버도이2]게임은 각 미션마다 제공되는 산타의 선물10개를 좀비들로 부터 지켜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좀비를 겨냥해서 무기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좀비들마다 취약한 신체부분 및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는 그부분을 잘 파악해서 전략적으로 공격하시킬 권장합니다.

2. 무기 & 헬프콜
무기는 기본무기(1번키), 보조무기(2번키), 폭탄무기(3번키)가 있으며, 미션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무기를 하나씩 획득하게 됩니다. 게임 중에 떨어지는 낙하산에서 획득한 보너스무기는 해당 미션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5번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는 엄청난 양의 좀비를 맞서기 위해 헬프콜을 통해 지원공격을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헬프콜은 4번키로 사용합니다.

3. 40미션
[좀버도이2]게임은 4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션이 올라갈수록 더욱 다양하고 많은 숫자의 좀비들이 출현하며, 특정미션에서는 보스급좀비들이 출현하기도 합니다. 사용자는 미션시작 전 사용할 무기와 장비를 적절하게 장착해서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2
폭탄 : 3
헬프콜 : 4
보너스총 : 5
나이트비젼 : Ctrl
줌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