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재미있는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3. 8. 19.
반응형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플래시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하기 * 재미있는플래시게임추천

 
티켓
유아 스틸 어 박스
캣치 어 덕
반전부츠


게임 제목 : 포레버스티브 (Foreve Steve)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포레버스티브]게임은 납치된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노랗고 동글동글한 귀여운 캐릭터!! 스티프(Steve)와 3종류의 개성넘치는 블럭을 사용해서 열쇠를 획득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재미있는 퍼즐형 모험게임입니다. 
 

 

1. 열쇠구하기
[포레버스티브]게임은 각 미션마다 놓여 있는 반짝이는 열쇠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or WAD)를 이용해서 좌우이동(←→), 점프(↑)할 수 있습니다. 열쇠를 획득하는 즉시 레벨이 완료됩니다.

2. 3종류의 블럭
스티브의 험난한 모험에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3종류의 개성넘치는 정사각형블럭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블럭은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되며, 마우스로 클릭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된 블럭을 클릭(Hold) 후 드레그하면 일정범위 안에서 위치조정이 가능합니다.  각 블럭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노란블럭 : 기본블럭, 다리역활, 설치 후 클릭하면 아래로 떨어짐.
  ▣ 녹색블럭 : 점프블럭, 점프대 역활, 설치 후 클릭하면 아래로 떨어짐.
  ▣ 파란블럭 : 공기블럭, 풍선역활, 설치 후 클릭하면 하늘로 떠오름.

3. 20미션 & 별
[포레버스티브]게임은 20단계의 미션레벨이 제공됩니다. 단계가 높아질수록 더욱 복잡해지는 스위치버튼으로 인해 난이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3개의 별이 곳곳에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서 미션을 완벽공략해보길 바랍니다.
 
 
 
이동 : WAD or ←↑→
블럭설치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