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판단력게임 * 봉제인형닌자

by 악마게임 2014. 2. 7.
반응형







판단력게임 * 순발력게임 * 닌자봉제인형 * 래그돌닌자 * 레그돌닌자 * 봉제인형자르기게임 * 봉제인형게임 * 자르기게임

 
도조 오브 데스
펫슬라이스2
닥터에이콘 레벨팩
여미너츠2


게임 제목 : 래그돌닌자 (Ragdoll Ninja)
게임 타입 : 자르기, 스킬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래그돌닌자]는 '닌자 봉제인형'을 뜻하며, 본 게임은 아랫쪽에서 날아오르는 다양한 특성의 닌자봉제인형을 폭탄을 피해 마우스로 잘라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야 하는 판단력과 순발력 및 섬세한 마우스 스킬이 필요한 게임으로 높은 중독성을 가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1. 자르기
[래그돌닌자]게임은 게임화면 아랫쪽에서 봉제인형 및 폭탄이 날아오르며, 사용자는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목표물을 자를 수 있습니다. 생명은 3개이며, 하나라도 닌자봉제인형을 놓치면 생명이 하나씩 깎이게 됩니다. 또한, 실수로 폭탄을 자르면 게임이 종료되므로 주의해서 마우스를 컨트롤하시길 바랍니다.

2. 닌자봉제인형
본 게임에서는 4종류의 닌자봉제인형이 출현합니다. 색깔별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색깔별 닌자봉제인형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 회색 닌자봉제인형 : 기본 봉제인형.
  ▣ 파란 닌자봉제인형 : 시간은 느리게 함.
  ▣ 주황 닌자봉제인형 : 보너스 스코어를 획득함.
  ▣ 빨강 닌자봉제인형 : 생명을 추가시켜줌.

3. 성취미션 & 스코어
[래그돌닌자]게임에서는 20개의 성취미션이 제공됩니다. 게임플레이와 함께 성취미션을 수행하면 스코어포인트를 보상받을 수 잇습니다. 본 게임은 폭탄을 피하면서 정확 & 신속하게 닌자봉제인형을 잘라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섬세한 마우스컨트롤을 통해서 자신만의 베스트스코어 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