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불빛게임 * 샤인

by 악마게임 2014. 2. 8.
반응형

불빛게임 * 샤인 * 모험플래시게임 * 불빛모험게임 * 협동플래시게임 * 협력게임 * 둘이서할수있는게임 * 플래시모험게임

 
홈쉽홈2 로스트인스페이스
크리스탈 템플
나이트플라이즈
쿵푸토끼


게임 제목 : 샤인 (Shine)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5.4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샤인]게임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함께 조작해야 하는 다소 간단한 멀티태스킹게임으로 마법사 루시아캐릭터와 성스러운 빛의 구체를 각각 컨트롤해서 암흑이 된 왕국에 빛을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모험게임입니다. 
 

 

1. 루시아 & 오브(Orb)
[샤인]게임은 솔라리스의 왕국이 암흑이 되면서 모든 길이 어둠으로 가려져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오직 마법사 루시아가 가지고 있는 성스러운 빛의 구체를 컨트롤해서 어두운 길을 밝힐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루시아를 움직여서 출입구까지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or ←↑→)로 좌우이동 및 점프하고, 출구에 도달했을 때 S(or ↓)를 눌러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구체는 마우스를 통해서 이동시킵니다. 마우스로 원하는 곳을 클릭(Hold)하고 있으면 해당 방향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단, 구체는 주변의 벽이나 사물에 터치되면 터져버릴 것입니다. 사용자는 구체를 이동시켜 어두워진 길을 밝혀주면서 동시에 루시아를 컨트롤해서 함정을 피해 출구까지 이동하면 됩니다. 단계가 다소 짧기 때문에 간단하게 즐길 수 있으며, 사용자의 양손 멀티태스킹능력으로 암흑으로 뒤덮인 솔라리스 왕국에 빛을 되찾아 주시길 바랍니다.
 
 
 
루시아 : WASD or 방향키
구체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