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모험플래시게임 * 이스트워드 퀘스트

by 악마게임 2013. 9. 23.
반응형

모험플래시게임 * 플래시모험게임 * 중독성플래시게임 * 이스트워드 퀘스트 * 동쪽퀘스트 * 중독성강한모험게임

 
슬레인
픽셀나이트
로킬랏
비트던전


게임 제목 : 이스트워드 퀘스트 (Eastward Quest)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이스트워드 퀘스트]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레벨을 쌓아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야 하는 간단하고 중독성 강한 8비트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이스트워드 퀘스트]게임은 빨간색 망토를 두른 기사캐릭터의 움직임을 조작해서 출현하는 다양한 몬스터를 제거하고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야 합니다. 캐릭터는 자동으로 오른쪽으로 달리며, 사용자는 방향키(or WASD)를 통해서 캐릭터를 상하이동(↑↓), 천천히 이동(←),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 캐릭터 앞에 몬스터가 근접하면 자동공격합니다. 길에 출현하는 표지판으로 남은 거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레벨업 & 업그레이드
몬스터를 제거하면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경험치가 노란색게이지의 경험치가 충전됩니다. 경험치를 통해 레벨 업을 하면 캐릭터의 체력과 방어력이 상승합니다.

또한, 게임 중에 획득한 코인으로 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이동속도, 체력, 경험치]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10단계 & 엔드리스
[이스트워드 퀘스트]게임은 전체 1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새로운 장소를 모험하며, 다양한 몬스터들이 캐릭터의 모험을 방해할 것입니다. 또한 10단계를 모두 클리어하면 엔드리스(Endless)모드를 플레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WASD 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