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치킨디펜스게임 * 치킨보이

by 악마게임 2014. 1. 18.
반응형

치킨디펜스게임 * 치킨보이 * 치킨보이게임 * 치킨보이PC * 병아리지키기게임 * 병아리디펜스게임 * 닭디펜스게임

 

좀비야구
좀비축구
고블린 앳 더 게이트
보이다크


본 게임은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치킨보이 (Chicken Boy)
게임 타입 : 디펜스, 액션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치킨보이]게임은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으로 먼저 출시된 게임으로, 위기에 처한 병아리를 구하기 위해 귀엽고 용감한 영웅인 치킨보이로 다양한 과일공격과 파워버블을 통해 접근하는 적들을 제거해야 고군분투 디펜스게임입니다.
 

 

1. 공격
[치킨보이]게임은 출현하는 적들이 병아리를 데리고 가지 못하도록 막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공격방향을 정하고 클릭(Hold)하면 공격게이지가 표시됩니다. 움직이는 파워게이지에서 클릭을 때면 해당 파워에 맞게 방망이를 휘둘러서 과일을 날릴 수 있으며, 풀파워(Full Power) or 헤드샷(Head Shot)에서는 추가데미지를 주게 됩니다.

2. 상점
미션수행을 통해서 획득한 코인으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새로운 과일구입 & 업그레이드, 파워버블구입 &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구입 혹은 언락된 과일(사과, 포도, 바나나, 코코넛, 용과)은 단계마다 일정한 순서의 패턴으로 주어집니다. 파워버블은 공중에 떠다니며,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파워버블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3. 4월드
[치킨보이]게임은 4곳의 월드(몬스터월드, 크리쳐월드, 쥬라식월드, 에일리언월드]에서 치킨지키기를 즐기게 됩니다. 각 월드는 15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5종류의 과일과 3가지의 퍼블파워로 4월드에서 병아리를 무사히 지켜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