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그림디펜스게임 * 드로우디펜더

by 악마게임 2013. 12. 4.
반응형

그림디펜스게임 * 드로우펜더 * 그리기디펜스게임 * 드로우펜더게임 * 그리기게임 * 마우스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

 
디기
휴먼찹2
쿨큐브스
에이지오브원더


게임 제목 : 드로우펜더 (Drawfender)
게임 타입 : 퍼즐, 물리, 마우스

게임 용량 : 6.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드로우펜더]게임은 자선사업가인 주인공캐릭터를 매우 싫어하는 나쁜사람이 그를 제거하기 위해 킬러들을 고용하고, 킬러들은 자선사업가를 제거하기 위해 계략을 짜게 됩니다. 주인공이 킬러들로부터 공격받지 못하도록 그림을 그려서 대포공격으로부터 방어해야 하는 그림디펜스게임입니다.
 

 

1. 그림그리기
[드로우펜더]게임은 킬러들이 쏘는 대포를 막기위해 자유자재로 디펜스물체를 그려서 주인공을 지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에 표시되어 있는 파란색의 빗금부분에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그림은 마우스로 원하는 부부을 클릭해서 선을 연결시켜 만듭니다. 그림의 처음과 끝이 연결되면 해당 모양의 나무물체가 만들어 지고, 대기 중인 대포가 발사됩니다. 대포 발사 후 주인공캐릭터가 일정시간동안 무사하면 미션이 완료됩니다.

2. 30단계
[드로우펜더]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게임은 만들어지는 그림의 질량, 중력, 마찰력 등의 물리적성질이 그대로 적용되기 때문에 머리를 써서 물체를 그려야 할 것입니다. 또한 레벨중간중간 제공되는 스토리컷은 사용자들이 게임에 더욱 몰입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