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졸라맨칼게임 * 밸러

by 악마게임 2013. 5. 25.
반응형

졸라맨칼게임 * 플래시칼게임 * 밸러 * 밸러게임 * Valor * 졸라맨플래시게임 * 졸라맨격투게임 * 졸라맨게임하기

 
 스워드맨 스티브
시저스아레나
바이탈블러드쉐드
레드문


게임 제목 : 밸러 (Valor)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밸러]게임은 졸라맨캐릭터의 무기를 사용해서 적졸라맨 제거하면서 모험을 펼치는 단순하지만 중독선 강한 스타일리쉬 액션 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밸러]게임은 주인공 졸라맨 캐릭터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졸라맨을 공격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점프(↑ & ↑↑), 구르기(←←,→→)를 하고, A로 공격, S로 방어합니다. 또한 강력한 데미지의 폭탄을 던져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D키를 눌러 사용합니다.

2. 밸러공격
적유닛을 공격하면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캐릭터의 밸러(Valor)게이지가 충전됩니다. 밸러게이지가 풀(Full)로 충전되면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강력한 밸러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밸러게이지는 밸러포션을 통해서 한번에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3. 상점(Shop)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보석으로 상점(Shop)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는 [추가생명, 생명포션, 밸러포션, 폭탄, 4가지의 아머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4가지의 아머업그레이드를 구입해서 더욱 강력하고 스타일리쉬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구입한 아머는 1~4번으로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이동 : ←↑→
공격 : A
블럭 : S
폭탄 : D
포션 : Z
밸러 : Space 
구르기 : ←← 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