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오토바이조종게임 * 맥스 더트 바이크3

by 악마게임 2013. 9. 21.
반응형

오토바이조종게임 * 오토바이게임 * 멕스더트바이크3 * 오토바이타는게임 * 바이크조종게임 * 오토바이컨트롤게임

 
쿼드트라이얼
익스트림스케이터
몬스터트럭360
롤볼


게임 제목 : 멕스 더트 바이크3 (Max Dirt Bike3)
게임 타입 : 스포츠, 바이크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멕스더트바이크3]게임은 '쿼드트라이얼'과 유사한 방식의 오토바이게임으로, 오토바이의 속도와 균형을 컨트롤해서 다이나믹하게 구성되어 있는 다양한 코스를 통과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오토바이 컨트롤 게임입니다.
 

 

1. 오토바이 이동
[멕스 더트 바이크3]게임은 산악오토바이를 컨트롤해서 오른쪽 목표지점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or 방향키(←↑↓→)를 통해서 전진 & 후진 & 앞뒤균형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벽이나 땅에 부딪히게 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산악오토바이의 특성을 고려하고 속도와 앞뒤균형을 적절하게 조절해서 이동시켜야 합니다.

2. 8컬러 & 타임
[멕스 더트 바이크3]게임은 8가지의 색깔(빨간색, 파란색, 녹색, 보라색, 주황색, 핑크색, 검정색, 청록색)을 테마로 코스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색깔별 코스는 다이나믹한 장애물들이 산악코스의 난이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플레이타임이 카운트되며,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된 완료시간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색상의 코스를 언락하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별이 필요합니다.
 
 
 
기본조작 : WASD 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