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저격게임

by 악마게임 2013. 7. 24.
반응형

저격게임 * 저격게임하기 * 팔리세이드가디언 레볼루션 * 팔리세이드가디언4 * 1인용총게임하기 * 플래시총게임

 
팔리세이드가디언2
팔리세이드가디언3
인커밍
스나이퍼게임


게임 제목 : 팔리세이드 가디언 - 레볼루션 (Palisade Guardian)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디펜스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팔리세이드 가디언 - 레볼루션]게임은 '팔리세이드가디언'시리즈의 4번째 편으로, 전작보다 더욱 사실감 넘치는 액션과 디테일해진 그래픽이 특징입니다. 본 게임은 1인칭시점으로 진행되며, 출현하는 적유닛으로 부터 건물을 지켜야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총게임입니다.
 

 

1. 공격 & 줌
[팔리세이드 가디언 - 레볼루션]게임은 왼쪽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이 건물을 파괴하지 못하도록 빠르게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로 적유닛을 겨냥해고 공격(왼클릭)할 수 있습니다.

적유닛은 신체부위에 따라 데미지가 다르게 적용되므로 최대한 머리쪽을 겨냥해서 헤드샷을 성공시키길 권장합니다. 마우스의 오른쪽 클릭으로 줌인-줌아웃해서 적을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2. 총 상점(Gun Shop)
미션진행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7종류의 특성있는 무기들이 제공됩니다. 또한 커스터마이즈(Customize)를 누르면 무기에 장착할 수 있는 [스코프, 배럴(정확도), 트리거(연사속도), 스톡(반동), 클립(탄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용병 고용 & 지원공격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용병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용병은 [보병, 지원병, 위생병, 해병, 캡틴, 화염병, 스나이퍼]의 7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용병을 고용해서 미션을 보다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가지의 지원공격(박격포, 네이팜)으로 적군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표시되어 있으며, 각 지원공격이 모두 충전되었을 때, 마우스커로서 사용할 장소에 위치시킨 후 M or N을 눌러사 각 지원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Zoom : Space or 오른쪽
박격포
: M
네이팜
: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