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졸라맨게임 * Zassin

by 악마게임 2013. 10. 25.
반응형

졸라맨게임 * 졸라맨게임하기 * Zassin * 쟈신 * 자신 * 졸라맨싸움게임 * 순발력게임 * 순발력게임하기 * 판단력게임

 

데들리베놈 SA
밸러
스워드맨 스티브
시노비퀘스트


게임 제목 : Zassin
게임 타입 : 액션, 스킬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Zassin]게임은 스틱가이 어쌔신 Zassin캐릭터를 방향키를 이용해서 적 어쌔신의 공격을 피하고 제거해야 하는 빠른 순발력과 판단력이 요구되는 중독성 강한 졸라맨게임입니다.
 

 

1. 방향키 조작
[Zassin]게임은 유저들의 순발력과 판단력을 시험해볼 수 있는 플래시액션게임입니다. 적의 공격과 동시에 사용자가 눌러야할 방향키 아이콘이 표시되며, 재빨리 해당 방향키(←↑↓→)를 눌러서 적의 공격을 피하고 제거해야 합니다. 방향키를 누르는 타이밍이 늦으면 주인공캐릭터는 사망하게 됩니다.

2. 데스 & 콤보
게임화면 상단에는 주인공캐릭터가 죽은 횟수(Death)와 연속으로 적졸라맨을 죽인 횟수(Combo)가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데스와 최대 콤보를 기록해보는 것도 본 게임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3. 난이도
사용자는 메인메뉴에 있는 N(보통), H(어려운)버튼을 통해서 게임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통난이도는 체크포인트가 적용되지만 어려움모드는 체크포인트없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순발력과 판단력에 자신있는 유저라면 어려움모드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