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디펜스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3. 6. 18.
반응형

디펜스 플래시게임 * 디펜스플래시게임 * 플래시디펜스게임 * 플래쉬디펜스게임 * 재미있는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추천

 
싱크로느와르
스팀펑크타워
행성주스기
좀벌룬즈


게임 제목 : 더티어슬링즈 (Dirty Earthlings)
게임 타입 : 디펜스, 슈팅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더티어슬링즈]게임은 주인공인 녹색외계인 생명체가 우주를 탐험하던 중 연료부족으로 지구에 불시착하게 되고, 지구인들이 막강한 군병력을 동원해서 외계인을 잡기 위해 몰려 옵니다. 외계인을 구출하기 위해 모선이 올때가지 지구인의 공격을 막고 생존해야하는 재미있는 디펜스게임입니다.
 

 

1. 공격
[더티어슬링즈]게임은 왼쪽 & 오른쪽의 양방향에서 지구인들이 출현해서 외계인을 공격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좌우로 화면을 이동하면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클릭)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상단에는 좌우에서 출현하는 적의 위치를 한번에 알 우 있는 레이더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2. 타워건설
[더티어슬링즈]게임에서는 추락한 우주선 주변에 표시된 6군데의 빌드지점에 다양한 타워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전체 4종류의 타워가 제공되며, 빌드지점을 클릭 후 녹색의 마나(Mana)를 소모해서 원하는 타워를 건설하면 됩니다. 잠겨진 타워는 미션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되고, 4단계에 걸쳐 업그레이할 수 있습니다.

3. 파워공격
사용자는 다양한 공격스킬인 파워(Power)를 사용해서 지구인들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파워는 전체 3가지[슈퍼레이(Q), 슈퍼어택(W), 슈퍼블레스트(E)]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파워를 구입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파워는 타워와 마찬가지로 녹색의 마나를 소모해서 사용하게 됩니다.

4. 무기구입
외계인은 새로운 무기를 구입해서 몰려오는 지구인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기본무기인 레이저볼 외에 [레이저볼x3, 슈퍼건볼, 임모탈건, 디스코건x3]의 4가지 무기가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무기를 구입하고 1~5번키로 무기를 교체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2, 3, 4, 5
파워사용 : Q, W,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