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달팽이밥 스페이스 * 달팽이밥 우주편

by 악마게임 2013. 5. 16.
반응형

달팽이밥 스페이스 * 달팽이밥 우주편 * 스네일밥 스페이스 * 스네일밥4 * 달팽이밥4 * 달팽이밥게임 * 달팽이게임

 
달팽이밥1
달팽이밥2
달팽이밥3
닥터에이콘


게임 제목 : 달팽이밥 스페이스 (Snail Bob Space)
게임 타입 : 모험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달팽이밥 스페이스]게임은 달팽이밥3 이후에 출시된 달팽이밥 시리즈의 네번째 편입니다. 본 게임은 달팽이 밥(Bob)캐릭터로 우주선을 타고 우주로 날아가 다른 행성을 모험하는 내용을 가지며, 전작보다 더욱 다양한 게임옵션들이 포함되었습니다.
 

 

1. 중력 & 버튼
[달팽이밥 스페이스]편에서는 버튼으로 다양한 장치를 컨트롤하는 것 뿐만 아니라 중력을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할 수 있는 장치는 [버튼 및 방향표시]로  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마우스로 버튼을 클릭하거나 장치를 방향표시 쪽으로 드래그해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보라색의 중력버튼을 클릭하면 중력이 위로 적용되어 달팽이 및 생명체가 떠오르게 됩니다.

2. 정지 & 이동
전작 같이 달팽이 밥을 클릭하면 달팽이집으로 몸을 숨겨 일시정지하게 됩니다. 다시 클릭하면 밥이 천천히 이동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미션시작시 밥(Bob)을 일시정시시키고, 제공된 장치의 용도를 미리 파악한 후 밥(Bob)을 이동시키는 것을 권장합니다.

3. 25레벨 & 별(Star)
[달팽이밥 스페이스]편에서는 25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밥(Bob)이 우주선을 타고 도착한 외계행성에서 무사히 모험을 끝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길 바랍니다.

각 미션을 시작하면 1000점의 스코어가 카운트되며, 숨겨져 있는 3개의 별을 획득하면 개당 +1000점의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달팽이 밥을 출구로 이동시키면서 숨겨져 있는 3개의 별을 찾아 완벽공략 & 최고의 전체점수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