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자동차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3. 5. 9.
반응형

자동차게임하기 * 자동차게임 * 플래시자동차게임 * 자동차플래시게임 * 1인용자동차게임 *자동차묘기게임 *몬스터스턴트

 
몬스터트럭360
모토크로스 니트로
싸이클로메니악스 에픽
레니게이드 레이싱


게임 제목 : 몬스터스턴츠 (Monster Stunts)
게임 타입 : 스포츠, 자동차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몬스터스턴츠]게임은 몬스터트럭으로 코스를 달리면서 화려한 묘기를 부리고 높은 점수를 획득해야하는 화끈하고 속도감 넘치는 플래시 자동차게임입니다.
 

 

1. 이동 & 부스터 & 묘기
[몬스터스턴츠]게임은 파란색의 몬스터트럭으로 트랙 위를 이동하면서 목표지점까지 달려가야 합니다. 방향키(←↑→)를 이용해서 자동차를 이동 및 균형을 컨트롤하며, WAD로 묘기를 부릴 수 있습니다. 또한 몬스터트럭은 미션 시작시 부스터(게임화면 하단의 파란색 게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사용합니다.

2. 스턴트타겟
본 게임은 코스의 곳곳에 출현하는 W, A, D로 표시된 스턴트타겟에서 스턴트묘기를 성공시켜야 합니다. 자동차가 타겟을 지나가는 정확한 지점에서 해당 키를 눌러서 완벽한 스턴트묘기를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3번의 스턴트타겟에 실패하면 게임을 재시작하게 됩니다.

스턴트타겟, 보너스토큰, 보너스스턴트,
3. 트랙 & 스코어
[몬스터스턴츠]게임에서는 골드마인, 다운타운, 포레스트로 구성된 12곳의 트랙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트랙마다 모든 스턴트타겟을 완성시킬뿐만 아니라 보너스토큰 & 보너스스턴트 등을 통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고 금메달을 획득하길 바랍니다.
 
 
 
이동 : ←↑→
스턴트 : W, A, D
부스터 :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