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익스트림스케이터

by 악마게임 2013. 8. 10.
반응형

익스트림 스케이터 * 익스트림스케이터 * 스케이트게임 * 스케이트타는게임 * 스케이트보드게임 * 익스트림게임

 
스턴트2
스키매니악스
몬스터스턴츠
레니게이드 레이싱


게임 제목 : 익스트림 스케이터 (Extreme Skater)
게임 타입 : 스포츠, 스킬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익스트림 스케이터]게임은 기상천외하고 위험천만한 코스를 캐릭터의 스케이트보드를 컨트롤해서 이동하며, 점프를 통해 다양한 스케이트보드 묘기를 부리는 쾌속질주!! 스릴만점의 익스트림 스포츠게임입니다.
 

 

1. 스케이트보드타기
[익스트림 스케이터]게임은 캐릭터로 스케이트보드를 타면서 다이나믹한 코스를 완주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 앞뒤균형(←→), 점프(↑), 숙이기(↓)를 컨트롤합니다. 캐릭터의 몸이 지면이나 벽에 충돌하면 사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스테이트보드의 균형을 잘 잡으면서 크리스탈이 있는 골인지점까지 도달해야 합니다.

2. 상점(Store)
게임 중에 획득한 코인을 모아서 상점(Store)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5가지의 기술, 5명의 라이더, 6종류의 보드, 레벨스킵]을 각각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묘기 & 줄잡기
캐릭터의 다양한 묘기콤보를 통해서 더 많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앞 or 뒤 회전을 이용한 백플립과 프론트플립이 있으며, 추가적으로 테일그랩(Z), 노즈그랩(X), 인디(Z+X)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끊어진 길을 이동하기 위해 놓여진 로프를 잡아야 하며, ↓+ C 를 눌러서 로프를 잡고 통과할 수 있습니다. 로프로 이동 중에 점프(↑)를 누르면 위쪽 로프를 잡고 이동하게 됩니다.
 
 
 
기본조작 : ←↑↓→
묘기 : Z, X, C
줄잡기 : ↓ +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