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타워디펜스게임 * 월드가드2

by 악마게임 2013. 7. 22.
반응형

타워디페스게임 * 디펜스타워게임 * 플래시 디펜스게임 * 월드가드2 * 디펜스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월드가드1
더 우탄즈
매직디펜더
탑디펜스


게임 제목 : 월드가드2 (World Guard2)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월드가드2]게임은 [월드가드1]편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타워를 건설해서 무리지어 이동하는 적유닛을 제거해야하는 전형적인 방식의 타워디펜스 플래시게임입니다.
 

 

1. 타워건설 & 공격
[월드가드2]게임에서는 4가지의 공격타워(머신건, 캐논, 일렉트로닉타워, 레이져캐논)와 폭탄과 슬로우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공격타워를 선택해서 적유닛이 이동하는 경로에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된 타워는 적유닛이 공격범위안에 들어오게 되면 자동공격할 것입니다. 각 타워마다 출현하는 적에 대한 우선공격를 정해줄 수 있습니다. 타워를 선택 후 오른쪽에 표시된 4가지 공격버튼(처음, 마지막, 강한 유닛, 약한 유닛)에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슬로우트랩은 정해진 횟수만큼 이동하는 적유닛의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폭탄은 적유닛에게 폭탄을 떨어뜨려 즉각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2. 업그레이드
미션에서 건설되 타워는 각각 업그레이드를 시켜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건설된 타워를 클릭하고, 오른쪽 메뉴바에 표시되는 3가지 업그레이드항목(데미지, 공격속도, 범위)중에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면 됩니다.

또한, 미션결과를 통해 획득한 별로 4가지 타워와 폭탄, 슬로우트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적은 데미지로 미션을 완벽공략해서 3개의 별을 획득하고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수행하시길 권장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