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플래시 디펜스 게임

by 악마게임 2013. 2. 24.
반응형

플래시 디펜스 게임 * 플래시디펜스게임 * 디펜스 플래시게임 * 플래쉬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추천 

 
프론트라인2
잼크래프트
행성주스기
탑디펜스


게임 제목 : 월드가드 (World Guard)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월드가드]게임은 적유닛들이 이동하는 경로에 다양한 공격타워를 건설해서 적들의 진출을 막아야하는 심플하면서도 재미있는 플래시디펜스게임입니다.
 

 

1. 타워건설
사용자는 마우스로 오른쪽의 메뉴에서 원하는 타워를 선택하고, 타워의 공격범위를 감안해서 적당한 장소에 건설하면 됩니다. 돈을 소비해서 타워를 건설하며, 적유닛을 제거하면 소량의 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 공격설정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타워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타워를 클릭하고 메뉴바에 표시되는 데미지(Damage), 연사률(Rof), 범위(Range)를 선택해서 업그레이드 시키면 됩니다.

또한, 터렛을 선택해서 근접하는 적유닛에 대한 우선타겟을 설정해줄 수 있습니다. 우선타겟 설정은 첫번째(First), 마지막(Last), 강한(Strong), 약한(Weak)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월드(World)
[월드가드]게임은 전체 4개의 월드(허니월드, 레이싱월드, 아이언월드, 마스월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월드마다 4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드에 맞는 특색있는 적유닛들이 출현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모든 월드에서 적유닛들의 진출을 성공적으로 디펜스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