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더 우탄즈

by 악마게임 2013. 4. 14.
반응형

더우탄즈 * 오랑우탄게임 * 고릴라게임 * 오랑우탄디펜스 * 고릴라디펜스 * 더 우탄즈 * 디펜스게임추천 * 디펜스 플래시

 
익스펜더블2 디펜스
인커젼
롱웨이
빌리마킨키드


게임 제목 : 더 우탄즈 (The Utans)
게임 타입 : 디펜스, 전략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더 우탄즈]게임은 부럼비(Wurumbi)와 모리오(Morio)의 두 오랑우탄을 통해서 다양한 타워를 건설하고, 출현하는 적유닛의 공격해서 본진을 지키는 재미있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디펜스게임입니다.
 

 

1. 타워건설
메인건물을 클릭하면 부럼비(Wurumbi)와 모리오(Morio)를 선택생산할 수 있습니다. 생산된 각 오랑우탄을 길 목의 곳곳에 놓여 있는 나무로 이동시키면 각 기본타워를 건설하게 됩니다.

부럼비는 근접공격, 모리오는 원거리공격의 특성을 가집니다. 타워의 공격범위에 적유닛이 접근하면 해당 타워의 오랑우탄들이 자동공격합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과일(Fruit)을 획득하며, 과일을 통해 오랑우탄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추가생산해서 새로운 타워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건설된 각 타워를 클릭 -> 업그레이드(↑)버튼을 통해서 해당타워의 오랑우탄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게임 중에 획득한 3가지의 씨앗(Seed)을 통해서 건설된 두 기본타워를 각각 3종류의 새로운 타워로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건설된 기본타워를 선택하고 오른쪽의 타워업그레이드를 선택해서 원하는 타워로 진화시키면 됩니다.

2. 스킬사용
[더 우탄즈]게임에서는 2개의 사용자스킬이 제공됩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두 손에 들려있는 구체로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각 구체를 선택해서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됩니다. 왼손 스킬은 길목에 나무를 놓아 적의 이동을 방해하는 바리케이트 스킬이며, 오른손 스킬은 날카로운 스파이크를 소환해서 해당 범위의 적유닛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주는 공격스킬입니다. 각 스킬은 쿨타임이 적용되며, 풀충전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디펜스 종료 후 업그에이드 창에서 게임을 통해서 획득한 3가지 씨앗(Seed)으로 부럼비와 모리어의 기본능력 및 사용자 스킬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부럼비는 체력, 공격, 방어로 구성되고, 모리오는 공격속도, 공격, 아머관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스킬은 2가지의 씨앗을 조합해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게 됩니다. 트리는 아머, 데미지리턴, 체력, 트리증가, 파괴 후 독가스 방출로 구성되며, 스파이크는 스파이크 갯수 증가, 트랩, 데미지, 출혈, 아머관통, 쿨타임감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