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로켓펫츠

by 악마게임 2013. 5. 11.
반응형

로켓펫츠 * 로켓동물게임 * 로켓펫 * 로켓게임 * 동물게임 * 윈드러너비슷한게임 * 쿠키런비슷한게임 * 달리기게임

 
버저크볼2
베어바리안즈
사무라이 오텀
백 투 좀비랜드


게임 제목 : 로켓펫츠 (Roket Pets)
게임 타입 : 액션, 플라잉, 스킬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로켓펫츠]게임은 모바일게임으로 유명한 윈드러너와 쿠키런과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게임입니다. 본 게임은 귀여운 애완동물(Pet)캐릭터의 제트팩을 통해서 횡 달리기를 하는 중독성 강한 게임입니다.
 

 

1. 제트팩 사용하기
펫(Pet)이 캐논으로 발사되어 날라간 후 달리기가 시작되면 펫이 착용하고 있는 제트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 클릭(Hold)을 통해서 제트팩을 사용하며, 앞에서 날라오는 미사일을 피하거나 장애물피하기 & 코인획득을 위해 사용해야 합니다. 제트팩을 사용하면 제트팩의 온도가 올라가며, 게임화면 왼쪽 아래에 있는 제트팩온도 게이지가 풀(Full)이 되면 폭파하게 됩니다. 

2. 상점(Shop)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4마리의 새로운 펫을 구입, 로켓펫업그레이드, 코인마그넷업그레이드, 캐논업그레이드, 펫이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자(Hat), 포 토큰(Paw Token)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구입한 펫은 현재의 펫의 로켓이 폭파하면 다음 펫으로 달리게 됩니다. 사용자는 모든 펫을 구입 및 업그레이드해서 더욱 먼거리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3. 행성(Planet)
사용자가 수집한 포 토큰(Paw Token)을 통해서 새로운 행성을 언락할 수 있습니다. 전체 4개의 행성이 제공되며, 각 행성에서 새로운 도전을 펼치게 됩니다. 포 톤큰은 게임 중에 날아다니는 것을 획득하거나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