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자동차경주게임

by 악마게임 2013. 2. 15.
반응형

자동차경주게임 * 레이싱게임 * 자동차경주게임하기 * 레이싱게임하기 * 자동차플래시게임

 
핫로드레이싱
스턴트2
드리프트러너2
포뮬러레이서2012


게임 제목 : 레니게이드 레이싱 ( Renegade Racing )
게임 타입 : 스포츠, 자동차레이싱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레니게이드 레이싱]게임은 다양한 차종을 컨트롤해서 화려한 묘기를 부리며 다른 차들과 레이싱을 펼치고 미션을 수행하는 횡스크롤방식의 레이싱게임으로, 화려하고 박진감넘치는 속도감 & 중독성이 높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본조작 : ←↑↓→ or WASD
점       프: 스페이스바
 
 
 

1. 이동 & 플립 & 터보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엑셀레이션(↑ or W), 브레이크(↓), 앞뒤균형(←→)을 컨트롤하고, 스페이스바를 눌러 자동차를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오르막을 통해 자동차가 공중에 뜨게 되면 좌우방향키(←→)를 사용해서 자동차를 회전시키는 플립을 할 수 있습니다.

플립에 성공하면 화면의 중앙상단에 있는 터보게이지가 충전되고, 완충되었을 때 터보가 자동사용됩니다.

2. 자동차 & 업그레이드
코스에서 돈을 획득하거나 경기결과를 통해서 돈을 벌고, 획득한 돈으로 차고(Garage)에서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총 12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특성과 개성을 가진 자동차들이 제공됩니다. 구입한 자동차는 새로운 색상(New Paint Job)으로 바꾸거나 7가지의 옵션(최고속도, 엑셀레이션, 터보, 브레이크, 그립, 회전속도, 점프파워)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3. 18단계 & 미션
[레니게이드 레이싱]은 전체 18개의 단계! 즉 18개의 장소에서 레이싱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잠겨진 단계는 이전단계에서 6등이상의 기록을 세워야만 언락될 것입니다. 

각 단계마다 2가지 미션, 1등메달, 코인수집 미션을 수행해서 게임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