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자전거게임

by 악마게임 2011. 11. 13.
반응형

[ 자전거게임 ] 자전거게임 자전거게임
자전거게임 다들 좋아하시나요??
이번에 소개할 게임이 바로 자전거게임입니다.
여러명의 캐릭터가 나오는데
타고 있는 자전거도 각양각색!!
자전거를 열심히 밟아대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근데 1등하기 너무 어렵네요;
전 자꾸 공중에서 떨어지면서 머리부터 박내요;;
자전거가 후졋나ㅋㅋㅋㅋ

자전거게임의 필살기인
부스터를 쓰기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자전거 앞바퀴를 들고
균형을 유지하면서 가는 것!!!


한참을 가다보면 스턴트 게이지가 차게됩니다.
스턴트 게이지가 전부 타면 부스터가 발동하네요
아~~
졸리 빠릅니다ㅋㅋㅋ


[ 자전거게임 ]
[ 조 작 법 ]
 앞으로가기 --------------------- ↑
브레이크 ----------------------- ↓
 중심뒤로 -----------------------  ←
중심앞으로 --------------------  →
점프 ---------------------  SPACE

자전거게임! 1등하시구요
또 놀러오실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