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저주받은 보물

by 악마게임 2013. 3. 13.
반응형

저주받은 보물 * 커시드트레저 * 저주받은보물1 * 최고의 디펜스게임 * 명작디펜스게임 * 타워디펜스게임* 보석디펜스게임

 
킹덤러쉬
인커젼
키퍼 오브 더 그로브
더 라스트 쉘터


게임 제목 : 저주받은 보물1 (Cursed Treasure 1)
게임 타입 : 전략, 타워디펜스

게임 평점 : 4.70 out of 5 
게임 설명 : [저주받은 보물1]게임은 플래시게임 중에서 높은 평점을 기록한 명작으로 꼽히는 게임입니다. 본 게임은 다양한 지형에 타워를 건설하고, 3가지의 스킬을 사용해서 동굴에 놓여 있는 보석을 훔쳐가려는 적유닛을 막아야 하는 보석타워디펜스게임입니다.
 

 

1. 타워건설 & 업그레이드
적을 제거하기 위해 공격 특성이 서로 다른 3개의 기본타워를 건설해야 하며, 각 타워는 특정 지형에만 건설할 수 있습니다. 
  ▣덴(Den) : 잔디(Grass)
  ▣크립트(Crypt) : 눈(Snow)
  ▣템플(Temple) : 바위(Rock)

건설된 타워는 적을 공격함으로써 경험치가 쌓이고, 업(UP)아이콘이 생기면 다음 레벨의 타워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각 타워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새로운 타입의 타워로 진활될 것입니다.

2. 스펠 & 지형
사용자는 마나를 사용해서 3가지의 스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컷아웃(Cut Out) : 선택된 타일의 숲을 제거합니다. 
  ▣ 프렌지(Frenzy)  : 일시적으로 타워의 연사율을 증가시킵니다.
  ▣ 메테오(Meteor)  : 선택된 지역에 유성을 떨어뜨려 데미지를 줍니다. 

마나는 조금씩 자동충전되며, 마나풀(Mana Pool)에 타워를 건설해서 마나수입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고지대(High Ground)로 표시된 지형에 타워를 건설하면 보너스범위를 가져 더 먼거리를 공격하게 됩니다.

3. 스킬
미션클리어 결과(적제거 수, 웨이브 파괴수, 지킨 보석수)를 통해서 게임경험치를 획득하고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1레벨업할 때마다 3개의 스킬포인트를 획득하며, 3분류로 나누어진 다양한 스킬들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각 분류된 스킬의 특징을 다음과 같습니다.

  ▣ 오크스(Orcs) : 타워연사률↑, 골드, 덴, 컷아웃 관련 스킬
  ▣ 언데드(Undead) : 타워범위↑, 마나, 크립트, 프렌지 관련 스킬
  ▣ 데몬(Demon) : 타워데미지↑, 경험치, 템플, 메테오, 보석관련 스킬

4. 15레벨 & 별
[저주받은 보물]게임에서는 특성있는 적유닛이 출현하는 15개의 다양한 스테이지의 미션레벨이 제공됩니다. 레벨의 특정 웨이브(Wave)에는 보석을 훔치려는 매우 강력한 챔피언유닛이 출현합니다.

또한, 각 레벨의 결과에 따라서 3가지의 색깔로 된 별 메달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전략적인 완벽디펜스로 훌륭한(Brilliant) 황금별을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펠사용 : Q, W,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