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아웃포스트 스웜

by 악마게임 2013. 4. 5.
반응형

아웃포스트 스웜 * 아웃포스트스웜 * 아웃포스트 swarm * 아웃포스트게임 * 아웃포스트 * 1인용총게임 * 1인용 총게임

 
아웃포스트
저스트슛
배대스 빌더2
디시젼


게임 제목 : 아웃포스트 스웜 (Outpost Swarm)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아웃포스트 스웜]게임은 전작인 [아웃포스트 헤븐]과는 달리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며, 사용자는 캐릭터와 동료캐릭터의 도움을 통해서 출현한는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생존해야하는 재미있는 슈팅액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무기교체
[아웃포스트 스웜]게임은 제한된 공간에서 생존을 위한 전투를 그린 전지적시점의 플래시슈팅게임이며, 사용자는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모든 몬스터들을 제거해야 합니다.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Q(Hold)를 누르면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화면이 뜨고, 마우스로 원하는 무기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2. 터미널(Terminal)
전작과 마찬가지로 파란색 빛이 나는 터미널(Terminal)을 통해서 물품구입, 무기 구입 & 업그레이드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터미널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저장품(Supplies) : 메디팩, 각 무기별 탄약구입.
  ▣ 무기(Weapon) : 7가지의 무기구입 및 각종 업그레이드.
  ▣ 첼린지(Challenge) : 32개의 첼린지미션, 미션수행을 통해 XP획득.

각 무기의 업그레이드항목은 모드 구입할 수 있지만 전체 적용할 수 없으며, 2가지로 제한됩니다. 사용자는 무기에 적용시킬 업그레이항목 2가지만 체크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배틀맵(Battle Map)
[아웃포스트 스웜]
편에서는 난이도가 다른 10군데의 배틀맵이 제공됩니다. 잠겨진 배틀맵은 사용자의 랭크(Rank) 업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맵에서의 생존게임을 통해 화끈하고 스릴넘치는 총격전을 펼쳐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
서플라이 :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