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닌자달리기게임 * 아웃백닌자

by 악마게임 2015. 6. 21.
반응형
닌자달리기게임 * 닌자달리기게임하기 * 닌자점프게임 * 아웃백닌자 * 닌자게임 * 플래시닌자게임 * 닌자게임하기

 

 

대쉬대쉬

런바이킹런

서스펜스

런닌자런2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아웃백닌자 (Outback Ninja)
게임 타입 : 스킬, 키보드
게임 용량 : 1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아웃백닌자]게임은 닌자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각종 장애물을 피하고, 다양한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서 거대한 돌덩이로부터 탈출에 성공해야 하는 간단한 닌자달리기게임입니다.

 

 
 

아웃백닌자
[아웃백닌자]게임은 닌자캐릭터를 왼쪽으로 달려가면서 거대한 돌덩이의 추격을 피해야 하는 달리기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왼쪽방향키(←)나 A키를 눌러서 닌자를 왼쪽으로 달리게 할 수 있습니다. 

 

전방에 뽀족한 스파이크가 설치되어 있는 함정들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캐릭터는 점프 & 더블점프시켜 함정을 피하면 됩니다.

 

캐릭터가 달리기를 시작하면 뒤에서 거대한 돌덩이가 닌자캐릭터를 추격할 것입니다. 스파이크에 닿거나 돌덩이에 깔리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간혹 탈출지점에서 빠르게 떨어지지 못해 뒤따라온 돌덩이에 깔려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아래방향키(↓)눌러 재빨르게 하강시키면 됩니다.

 

달리기를 통해 획득한 캐쉬(Cash)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더블점프, 매스, 스피드, 폭발, 글라이더, 로켓, 텔레포트, 터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수행해서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달리기 : ←, A

점프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