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인생함정대모험

by 악마게임 2011. 11. 24.
반응형

[ 인생함정대모험 ] 인생함정대모험 ★ 인생함정대모험
엄청난 고난과 역경이 고스란히 모여있는 인생함정대모험 게임입니다. 
진짜 장난아니게 짜증나는 게임입니다.
함정이 엄청 많아서 앞으로 진행할 수가 없을 정도임ㅠ


[ 게임 설명 ] 
힘든 인생을 게임으로 표현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바로
★ 인생함정대모험 ★
인생함정대모험 게임은
사진이 들어있는 사각형이 주인공이 됩니다.
캐릭터를 함정을 피해서 레벨 70흑형을 잡으시면
게임이 끝나게 됩니다. 
저는 흑형을 만나지도 못했스니다ㅠ
너무 어려워;;

Mortherless
 = 엄마없이 모드
엄마없이 모드는 정말 난이도 최강입니다.
피똥쌉니다 ^-^

[ 게임방법 ]

길 중간 중간에 SAVE 포인트가 있습니다.
 터치하게 되면 함정에 죽고나서 시작위치가 됩니다.
함정게임이기 때문에 글씨 함정에 속으면 안됩니다.
특히
특수기술 V이를 누르면 어쩌고하는데;;ㅋㅋㅋ
 눌러보시면 아시겠죠ㅋㅋㅋㅋㅋ

[ 게임후기 ]
 그래픽 : 하
 사운드 : 중
 난이도 : 상
   중독성 : 최상

너무어려워서ㅠ

나만의 평점
: ★★★★


[ 게임조작법 ]
게임 첫 화면에 나와있어요^-^
V 키가 짱이에요ㅋㅋ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