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컨트롤게임 - 프리즘패닉

by 악마게임 2017. 8. 10.
반응형

컨트롤게임 * 컨트롤하는 게임 * 점프게임 * 키보드게임 * 프리즘패닉 * 1인용모험게임 * 키보드로하는게임 * 어려운게임

 
 
인벌시아 나는 엄마를 원해 쿠쉬 버블보이

 
 

 


게임 제목 : 프리즘패닉 (Prism Panic)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1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프리즘패닉]게임은 외계인처럼 생긴 파란색의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프리즘 공간을 이용하고 적유닛과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모험을 펼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키보드 컨트롤 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점프 & 대쉬

[프리즘패닉]게임은 횡스크롤 방식의 모험게임으로, 캐릭터의 부드러운 움직임과 아기자기한 플레이가 특징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A로 점프, S로 대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쉬기술은 전방에 있는 적을 제거할 때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2. 프리즘

본 게임은 프리즘이라는 세려운 공간이 곳곳에 펼쳐져 있으며, 프리즐을 잘 활용해서 캐릭터를 이동시키는 것이 게임의 주 포인ㅌ입니다. 특정 프리즘의 내부에는 현재의 공간과 다른 새로운 공간이 비춰지게 됩니다. 현실에서는 뽀족한 장애물이 있으나 프리즘 공간에서는 장애물이 보이지않아서 프리즘을 통해 안전하게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현재의 장애물이나 적유닛의 위치에 반해 움직이는 프리즘의 내부상황을 잘 파악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3. 스테이지

[프리즘패닉]게임은 서로 다른 환경과 배경을 가진 4곳에서 모험이 펼쳐집니다. 각 장소마다 새롭게 등장하는 적유닛 및 장애물로 인해 게임이 지루할 틈이 없을 것입니다.  4개의 장소는 모두 언락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스테이지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 보석을 최대한 많이 획득해서 최고의 게임스코어를 기록해보는 것도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입니다.

 
 
 
 

이동 : ←→

점프 : A

대쉬 : S